탑배너 열기

YU News Room

영남대 재경 동문들, 모교 발전기금 4천만원 기탁 N

No.4483178
  • 작성자 홍보팀
  • 등록일 : 2022.10.27 10:48
  • 조회수 : 6643

재경총동창회 주최 ‘제19회 영남대학교 총장배 골프대회’에서 모교 발전 뜻 모아

김석회 재경총동창회장 등 주요 동문들 대학 발전기금 기탁해

[2022-10-27]

<왼쪽부터 영남대 재경총동창회 김종자 자문위원, 김종연 영남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석회 재경총동창회장, 권순대 전 재경총동창회 사무총장>


 영남대학교 재경 동문들이 뜻을 모아 모교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영남대 재경총동창회는 매년 가을 개최되는 재경동문 행사에서 동문들이 대학 발전기금을 기탁해 오고 있다.

 

 올해는 지난 10월 21일, 더플레이어스CC(강원도 춘천시)에서 열린 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주최 ‘제19회 영남대학교 총장배 골프대회’에서 주요 동문들이 대학 발전기금 4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석회 재경총동창회장(보림토건(주) 대표이사)이 2천만 원을 기탁한 것을 비롯해 김춘학 부회장((주)제넨바이오 대표이사)이 1천만 원, 김종자 자문위원(바다약국 대표)과 권순대 전 재경총동창회 사무총장((주)위영인텍 대표이사)이 각각 5백만 원 등 총 4천만 원의 발전기금이 대학에 전달됐다. 


 최외출 영남대 총장은 “졸업 한지 수십 년이 지나서도 모교에 대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재경 동문들이 있어 총장으로서 든든하고 감사하다. 재경 동문들의 애정이 담김 발전기금을 소중히 활용 하겠다. 우리 대학은 최근 입시경쟁률, 대학평가순위 상승, 학생들의 공모전 상위권 수상, 외부연구비 증가 등 각 분야의 지표가 상승하고 있다. 동문님들의 발전기금 기부가 큰 힘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대학의 발전은 물론, 동창회와 동문들의 발전을 위해서도 앞장서겠다”고 했다.

 

 한편 영남대 재경총동창회는 매년 총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해오고 있으며 올해 19회째를 맞았다. 지방대학으로는 유례없이 수도권 지역에서의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이어오고 있다. 재경총동창회에서는 매년 이 대회에서 모교 발전기금을 기탁하는 등 모교 발전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