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열기

YU News Room

영남대, 아주 특별한 공연 ‘기부자 초청 음악회’ 개최 N

No.6021834
  • 작성자 홍보팀
  • 등록일 : 2023.05.10 14:21
  • 조회수 : 5785

16일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 전석 무료 초청 공연

기부자 등 대학 발전 공로자들에게 감사의 뜻 전하는 특별한 공연 선사

오케스트라, 합창단 등 영남대 교수·학생, 동문 한데 어우러져 하모니

[2023-5-10]


 영남대학교(총장 최외출)가 준비한 특별한 문화 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영남대가 오는 16일(화) 오후 7시 30분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기부자 초청 음악회’를 개최한다.


 영남대 대외협력처와 예술대학 음악학부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대학의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하고 헌신해 준 동문과 기부자들의 공로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무대다.


 특히, 이번 음악회에서는 50인의 오케스트라와 100명의 합창단을 비롯해 지휘 이일구, 작곡 임주섭, 바이올린 김이정, 피아노 여은영, 소프라노 김정아, 바리톤 이동환 등 영남대 교수와 학생, 동문 등 대학 구성원들이 한데 어우러져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남대 구성원들이 직접 대학 발전 공로자들을 위한 공연을 선보이며, 단합과 자긍심, 애교심 고취를 통한 대학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외출 영남대 총장은 “대학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주신 기부자님들과 동문님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영남대 구성원들의 하모니를 담은 멋진 공연을 준비했다”면서 “기부자와 동문, 학생 등 대학 구성원 뿐만 아니라, 영남대를 응원하는 모든 시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화합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 영남대가 지역과 대한민국을 넘어 인류사회 발전에 공헌할 수 있는 인재 양성에 앞장 서겠다. 영남대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 초청 공연으로 진행되며 기부자 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 누구나 사전 온라인 신청으로 참석 가능하다. 신청은 12일(금) 오후 2시까지며, 티켓은 공연 당일 1시간 전부터 현장 배부한다. 자세한 내용은 영남대학교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연 문의는 영남대학교 대외협력처(053-810-1032~4)와 음악학부 행정실(053-810-3410)로 하면 된다.